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 FAQ외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묻고답하기>문의사항에 남겨주세요.

토퓸 | 천연고체토일렛퍼퓸

우리 몸은 인공합성향을 본능적으로 알아채고 반응하므로 피부에 노출되는 향은 반드시 천연이어야 합니다. 토퓸은 에센셜오일을 비롯하여 살균, 발포 성분 모두 천연 원료로만 만들었습니다. 용변 보실 때 변기에 노출되는 소중한 부분을 위해서 꼭 천연제품을 사용하세요.

액상 제품은 합성향료를 사용합니다. 또한 천연향료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발향제와 안정제등이 필요하여 각종 합성 원료들을 첨가제로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이들 원료들이 인체에 노출되어 호흡기를 통해서 흡수될 수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몸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토퓸은 천연 에센셜오일 외의 어떠한 첨가제도 향에 혼합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존의 액상형 토일렛퍼퓸의 단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하였습니다. 

네~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퓸 한알을 평상시에 변기나 물이 있는 용기에  넣어 두시면 천연 방향제 역할을 합니다. 그대로 용변을 보고 물을 내린 후 나오면서 토퓸 한 알을 다시 변기에 넣어 두시면 하루 종일 상쾌한 향이 머물게 됩니다. 토퓸을 실내에 두면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만 토일렛전용이므로 실내에서는 발향 기간이 짧습니다.

변기가 막힐 염려는 없습니다.
토퓸의 대부분의 성분에 물에 녹는 수용성입니다. 그리고 잔여물 또한 발포시 물에 잘 퍼져 있기 때문에 변기관이 막힐 염려는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네~ 성능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토퓸은 단단하게 만들어졌지만 낙하 등 충격을 가하면 깨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성능에는 전혀 문제되지 않으므로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네~ 용변 도중에 넣으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용변보시는 중간에 여러번 물을 내리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물을 내릴 때 수압이 강하여 피부에 물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세균에 소중한 부분이 감염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중간 중간 물을 내리지 마시고 필요하시면 토퓸을 추가로 넣어주세요. 

네~ 뚜껑을 닫고 변기 물을 내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변기 물을 내리실 때 (플러싱, flushing) 수압이 아주 강력하여 주위에 물이 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때 변기 내부의 대장균등 여러가지 세균도 같이 튀게 되어 주위에 감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

토퓸은 물에 잘 녹는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공기 중의 수분을 흡착할 수도 있습니다. 토퓸 보관시 밀폐를 확실히 하지 않으시면 공기 중의 수분이 토퓸에 흡착되어 발포성능과 발향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후 꼭 잘 닫아서 보관해 주세요.

아로마카롱 | 휴대선풍기용 천연고체방향제

우리 몸은 인공합성향을 본능적으로 알아채고 반응하기 때문에 바람을 통해 직접 피부에 닿는 향은 반드시 천연향이어야 만 합니다. 천연 에센셜오일을 조향 전문가가 까다롭게 블랜딩한 아로마카롱은 기존의 액상형 에센셜오일의 단점을 완벽하게 해결한 신개념 고체 방향제입니다.

배송상태에서는 케이스가 닫혀 있으며, 개봉 하신 후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열립니다. 손풍기를 틀어 둔 상태에서 향의 세기를 조절하면 편리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닫아 놓으면 발향이 멈추기 때문에 향을 좀 더 오래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닫아두세요.

아로마카롱의 고체 향 캡슐은 낙하 등 충격을 가하면 깨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능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므로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액상 제품은 합성향료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발향제와 안정제등이 필요하여 각종 합성 원료들을 첨가제로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이들 원료들이 인체에 노출되어 호흡기를 통해서 흡수될 수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몸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합성향료는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로마카롱은 천연 에센셜오일 외의 어떠한 첨가제도 향에 혼합되어 있지 않습니다.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고 아로마 효과도 경험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든 제약없이 아로마카롱의 천연향을 함께 하세요. 선풍기나 공기청정기 등 바람과 함께 사용하면 향을 좀 더 강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방 속, 옷장, 욕실 등 집안 곳곳에서 천연향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특히 파인향의 경우 신발장 이나 신발 안에 넣어두시면 나쁜 냄새를 신기하게 잡아줍니다. 

아로마카롱은 개봉 후 3~5주까지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에 따라서는 8주까지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다만, 제품 특성 상 사용 환경과 사용자의 패턴에 따라 사용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로마카롱:카 | 자동차용 천연고체방향제